SBS 카타르 월드컵 축구 중계 해설위원 캐스터 라인업 또 하나의 영광을 차지하게 될 2022 카타르 월드컵 에서의 순간 순간을 함꼐하게 될 SBS 해설위원 들과 캐스터 들이 확정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축구 영웅 박지성 과 캐스터 배성재 의 조합은 이미 다른 캐스터와 해설위원들 중 에서도 압도적으로 어떠한 경기에서의 긴장감과 감동을 선사하게 될지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SBS 카타르 월드컵 중계 에서는 먼저 캐스터 로는 메인을 잡아줄 배성재와 김윤상, 이인권, 이재형 이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배성재 는 이미 다양한 방영에서의 진행들과 앞선 경험들을 앞세워 축구의 긴장감을 더 불어 넣어줄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SBS 카타르 월드컵 에서의 해설위원 으로는 두 말할 필요없는 박지성을 비롯하여 이승우 가 포함이 되었고, 김동완, 정지현, 현영민 까지 합류하게 되면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열띤 해설 또한 기대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SBS 카타르 월드컵 에서의 중계 에 대한 장점 을 손꼽아 보자면 역시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다는 중계진일 것입니다. 특히나 배성재 는 그 어떤 다른 지상파 캐스터들과 견주어도 최고라고 여길수 있는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점 이미 함께 중계 에 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손꼽을수 있겠지만 박지성 에게만 고집하게 되는 부분들이 다른 중요한 일정에서는 어떻게 해설들이 이어질지에 대한 부분일텐데 그럼에도 4년만에 다시 돌아오게 된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 SBS 에서도 감동의 순간을 함께해보게 되었습니다.
아다마스 의 후속작품 으로 2022년 9월 21일 부터 1회 첫 방송이 예고된 월수금화목토 1회 2회 가 시작이 됩니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오게 된 박민영 을 비롯하여서 고경표, 김재영 세 람들의 찐 케미를 느낄수 있게 될 작품으로서 tvN 에서의 하반기에 주목하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박민영(최상은 역), 고경표(정지호 역), 김재영(강해진 역), 강형석(우광남 역), 진경(유미호 역), 안석환(정길태 역), 김동현(최상무 역) 등 중견배우들의 활약상이 돋보이게 될 등장인물 을 연출시키게 되었습니다.
tvN 에서 새롭게 선보이게 될 월수금화목토 는 2022년 11월 10일 종방을 예고한 가운데 총 16부작 으로 매 회차마다 새로운 전개들을 그려낼 것입니다. 싱글이지만 결혼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계약결혼을 제공하는 싱글라이프 헬퍼 최상은. 그녀는 13년만에 달콤한 은퇴를 꿈꾸며 고객을 하나 둘 정리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녀와 5년째 계약 중인 월,수,금요일 장기 고객 정지호와의 계약해지는 좀처럼 쉽지 않다. 5년을 함께 했지만 아는것 하나 없는 미스터리 고객일 뿐인데 대체 왜 입이 안떨어지는 건지. 하루 이틀 계약 해지 통보를 미루는 상은. 한편, 지호의 윗집에 명실상부 슈퍼스타 강해진이 이사를 오게 되는데.
박민영이 작품으로 돌아오게 된 월수금화목토 1회, 2회 를 어떻게 그려내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