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카타르 월드컵 축구 중계 해설위원 캐스터 라인업 또 하나의 영광을 차지하게 될 2022 카타르 월드컵 에서의 순간 순간을 함꼐하게 될 SBS 해설위원 들과 캐스터 들이 확정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축구 영웅 박지성 과 캐스터 배성재 의 조합은 이미 다른 캐스터와 해설위원들 중 에서도 압도적으로 어떠한 경기에서의 긴장감과 감동을 선사하게 될지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SBS 카타르 월드컵 중계 에서는 먼저 캐스터 로는 메인을 잡아줄 배성재와 김윤상, 이인권, 이재형 이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배성재 는 이미 다양한 방영에서의 진행들과 앞선 경험들을 앞세워 축구의 긴장감을 더 불어 넣어줄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SBS 카타르 월드컵 에서의 해설위원 으로는 두 말할 필요없는 박지성을 비롯하여 이승우 가 포함이 되었고, 김동완, 정지현, 현영민 까지 합류하게 되면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열띤 해설 또한 기대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SBS 카타르 월드컵 에서의 중계 에 대한 장점 을 손꼽아 보자면 역시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다는 중계진일 것입니다. 특히나 배성재 는 그 어떤 다른 지상파 캐스터들과 견주어도 최고라고 여길수 있는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점 이미 함께 중계 에 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손꼽을수 있겠지만 박지성 에게만 고집하게 되는 부분들이 다른 중요한 일정에서는 어떻게 해설들이 이어질지에 대한 부분일텐데 그럼에도 4년만에 다시 돌아오게 된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 SBS 에서도 감동의 순간을 함께해보게 되었습니다.
맨유 토트넘 중계 2022년10월20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손흥민 경기중계 방송
손흥민 선수가 비롯 직전의 경기에서 골을 기록하진 못하였지만 분주한 움직임으로 상대 수비수들을 끌고 다녔기에 다양한 공간들을 내어줄수가 있께 되었고 해리 케인의 페널티 득점과 호이비에르의 후반 쇄기골이 나오게 되면서 승점 3점을 가져올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과 해리 케인 과 더불어서 팀의 3-4-3 포메이션을 함께 이끌었던 히샬리송 이 부상으로 출전이 불가피하게 되면서 이전의 클루셉스키의 부상의 공백까지 더해주면서 손흥민를 비롯하여 다른 주전들의 피로도가 상당하게 느껴지게 되었습니다.
반대로 최근 올리버 스킵 이나 모우라 등 기존의 부상자 명단에 있었던 선수들이 돌아오게 되면서 스쿼드에 포함되었고 해당 선수들 에게 오랜만에 선발출전의 기회를 가질수 있는 찬스가 되어줄수도 있겠으나, 전술적인 부분에 따라서는 페리시치 를 빼고 케인 손흥민 투톱 에서 세세뇽 이나 다른 윙백을 투입하는 것 또한 고려할수 있을 것입니다.
최근 매서워진 발끝에 더 해 이번 맨유와의 경기에서도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부상없이 경기를 마무리 하길 바라면서 이왕이면 팀의 승리를 이끌어 내는 득점을 이어나갈수 있기를 응원해 봅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