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카타르 월드컵 축구 중계 해설위원 캐스터 라인업 또 하나의 영광을 차지하게 될 2022 카타르 월드컵 에서의 순간 순간을 함꼐하게 될 SBS 해설위원 들과 캐스터 들이 확정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축구 영웅 박지성 과 캐스터 배성재 의 조합은 이미 다른 캐스터와 해설위원들 중 에서도 압도적으로 어떠한 경기에서의 긴장감과 감동을 선사하게 될지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SBS 카타르 월드컵 중계 에서는 먼저 캐스터 로는 메인을 잡아줄 배성재와 김윤상, 이인권, 이재형 이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배성재 는 이미 다양한 방영에서의 진행들과 앞선 경험들을 앞세워 축구의 긴장감을 더 불어 넣어줄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SBS 카타르 월드컵 에서의 해설위원 으로는 두 말할 필요없는 박지성을 비롯하여 이승우 가 포함이 되었고, 김동완, 정지현, 현영민 까지 합류하게 되면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열띤 해설 또한 기대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SBS 카타르 월드컵 에서의 중계 에 대한 장점 을 손꼽아 보자면 역시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다는 중계진일 것입니다. 특히나 배성재 는 그 어떤 다른 지상파 캐스터들과 견주어도 최고라고 여길수 있는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점 이미 함께 중계 에 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손꼽을수 있겠지만 박지성 에게만 고집하게 되는 부분들이 다른 중요한 일정에서는 어떻게 해설들이 이어질지에 대한 부분일텐데 그럼에도 4년만에 다시 돌아오게 된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 SBS 에서도 감동의 순간을 함께해보게 되었습니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8회 다시보기 재방송 줄거리 타임라인 공식영상 회차정보
앞서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7회 에서는 김선아의 몰입감을 주는 연기력을 통해 조금 더 작품에 대해서 집중을 할수 있게 되었고, 아쉬운점이라면 초반에 기대하였던 것 만큼의 시청률이 나오지 못한다는 점 많은 주옥같은 배우들이 함꼐하는데 그렇게 다른 경쟁 드라마 대비 아쉬움을 남겨주고 있는 부분일 것입니다.
2022년 9월 24일 부터 모범형사2 후속작품으로 방영되고 있는 가운데 맞이하게 된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8회 는 일요일 저녁 10:30 부터 예고된바 있습니다. 해당 본방송이 종료가 되고 나면 해당 방송사의 편성표에 따라서 재방송이 이어지고, 모바일로 많이 보러가기 를 하는 추세이다 보니 스트리밍 티빙 에서도 함께 편성이 되어 있습니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은 법으로 쌓은 철옹성 안에서 지켜왔던 욕망과 위선의 삶 그들의 비밀에 대한 폭로이자 가진자들의 추락 스캔들을 절묘하게 잘살려져 극 중 연기자들의 연기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번 JTBC 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은 2022년 11월 13일 종방을 앞두고 있는 작품으로서 총 16부작 으로 담을 예정이며, 공부의 신, 브레인 등을 연출하신 유현기PD 와 오가규가 집필을 맡게 되면서 작품의 완성도를 높여주었습니다.
여기에 김선아, 안재욱, 이미숙, 송영창, 신구 등 기존의 작품들에서 출연하여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배우들이 함께 하게 되면서 큰 이목을 집중 시킨바 있습니다. 어느덧 중반부를 넘어서게 된 만큼 앞으로의 전개를 통해 시청률에도 반전을 줄수 있을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