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카타르 월드컵 축구 중계 해설위원 캐스터 라인업 또 하나의 영광을 차지하게 될 2022 카타르 월드컵 에서의 순간 순간을 함꼐하게 될 SBS 해설위원 들과 캐스터 들이 확정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축구 영웅 박지성 과 캐스터 배성재 의 조합은 이미 다른 캐스터와 해설위원들 중 에서도 압도적으로 어떠한 경기에서의 긴장감과 감동을 선사하게 될지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SBS 카타르 월드컵 중계 에서는 먼저 캐스터 로는 메인을 잡아줄 배성재와 김윤상, 이인권, 이재형 이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배성재 는 이미 다양한 방영에서의 진행들과 앞선 경험들을 앞세워 축구의 긴장감을 더 불어 넣어줄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SBS 카타르 월드컵 에서의 해설위원 으로는 두 말할 필요없는 박지성을 비롯하여 이승우 가 포함이 되었고, 김동완, 정지현, 현영민 까지 합류하게 되면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열띤 해설 또한 기대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SBS 카타르 월드컵 에서의 중계 에 대한 장점 을 손꼽아 보자면 역시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다는 중계진일 것입니다. 특히나 배성재 는 그 어떤 다른 지상파 캐스터들과 견주어도 최고라고 여길수 있는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점 이미 함께 중계 에 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손꼽을수 있겠지만 박지성 에게만 고집하게 되는 부분들이 다른 중요한 일정에서는 어떻게 해설들이 이어질지에 대한 부분일텐데 그럼에도 4년만에 다시 돌아오게 된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 SBS 에서도 감동의 순간을 함께해보게 되었습니다.
커튼콜 5회 6회 다시보기 재방송 줄거리
2022년 10월 31일 부터 법대로 사랑하라 후속작품 으로 방영이 되고 있는 커튼콜 5회 6회 가 예고되어 있습니다. 오랜만에 극 중 으로 돌아오게 된 하지원, 강하늘 이 동시에 남녀 주연 으로 발탁이 되면서부터 방영이 되기 이전부터 큰 화제가 되어 왔습니다.
KBS2 월요일, 화요일 드라마 커튼콜 줄거리 - '낙원'의 주인인 시한부 할머니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해, 전대미문의 특명을 받은 한 남자와 지상 최대 사기극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습니다.
강하늘(유재헌 역), 하지원(박세연 역), 고두심(자금순 역), 권상우(배동제 역), 정지소(서윤희 역), 성동일(정상철 역), 노상현(리문성 역), 지승현(박세준 역) 등 기존의 작품에서의 좋은 연기를 보여주셨던 주조연 배우들이 이번 커튼콜 에 출연진 으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KBS2 드라마 커튼콜 은 2022년 10월 31일 첫 방영이 된 이후 마지막회는 2023년 1월 17일 로 총 16부작 으로 제작이 완료 된 작품으로서, KBS2 의 2022년도 하반기 기대작 으로 함께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좋은 연출을 보여주셨던 윤상호PD 가 연출을 맡게 되셨고, 청년경찰, 히트맨 등에 작가로서 집필을 맡으셨던 조성걸 작가 가 단독으로 극본을 담당하게 되면서 국내 최고의 배우들과 더불어서 어떠한 드라마 로 다가서게 될지도 기대해 보게 되었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